본문 바로가기
Online

캔바 수익화 도전 7전 8기 레드버블(REDBUBBLE) 가입하고 실행하기

by 지금 이순간을 즐겨라. 2023. 6. 2.
시작부터 차근차근
나만 따라와!
함께 수익화 이뤄요. ^^

 

 

 

레드버블은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만든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판매를 하거나,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판매하는 디자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레드버블과 비슷한 사이트로  Threadless, Society6등이 있습니다. 차후 다른 사이트 가입 방법과 업로드 방법을 계속 업로드 시킬 예정입니다. 이런한 사이트에서 수익을 내는 방법은 

 ①  그림을 그린다. 

 ②  그림을 업로드한다.

 ③  업로드한 그림을 프린팅해서 판매할 상품을 고르면 됩니다. 예를 들면 티셔츠, 핸드폰 케이스, 스티커, 양말, 에코백, 문구류등 다양한 제품에 나의 디자인을 프린팅합니다.

 ④  그 후 자동으로 사이트에 상품이 등록되고, 주문이 들어오면 물건을 제작하여 구매자에게 배송이 됩니다.

 

그러므로, 판매가치가 있는 상품을 올리고, 상품제작 → 배송 → 고객 관리 부분은 업체에 위탁하는 방식입니다. 구매 즉시 제품이 만들어지므로, 재고 걱정을 할 필요도 없고, CS 응대도 직접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직접 제작하고 배송관련 일을 하지 않으므로, 디자인 수수료가 적은 편입니다.

 

레드버블은 수수료가 비싸긴 하지만, 좋은 디자인에 좋은 가격으로 팔린다면 이것이 디지털 노마드가 아니겠습니까? 나의 숨은 재능으로 좋은 디자인만 뽑아낸다면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 레드버블 가입하기 - 무엇을 팔게 되든지 셀러로써 아래 레드버블
 

Awesome products designed by independent artists | Redbubble

Weirdly meaningful artMillions of designs on over 70 high-quality products. Purchases pay artists Money goes directly into a creative person's pocket. Socially responsible production We're investing in programs to offset all carbon emissions.

www.redbubble.com

 

 

 

  Sell your art   www.redbubble. com 접속 후 우측 상단의 Sell your art를 클릭하세요.

 

 

 

2    Start selling  클릭하세요.

 

 

 

3    Artist signup  선택 후 Email, Username, Password를 적고 Sign up 클릭하시면 됩니다.

 

 

 

 

4    Account Settings  로그인 후 Account Settings 들어가셔서 Edit Profile →  Avatar 프로필 변경 → Cover image에서 이미지를 등록해서 나의 기본 프로필을 완성시키면 됩니다.

아래 사항들도 함께 체크 하시고 Save Chamges 하세요.

 

 

 

 

5    Edit Payment Details  에 들어가 판매 수익금을 정산받기 위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1) Paypal  2) 은행계좌로 직접 송금 - 한국은행 계좌는 등록이 불가하므로 해외 계좌가 없는 경우엔 Paypal을 이용해야 합니다.

https://www.paypal.com/kr/home

 

 

여기까지 세팅을 마치고 난 뒤, 디자인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디자인 등록은 다음편에 제가 만든 디자인과 함께 업로드 하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